회장 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오늘
732
어제
1,732
최대
3,923
전체
376,614
클럽소개
  • H
  • HOME 클럽소개 클럽소개
클럽소개

 

서울강서로타리클럽 제47대 회장
서영 김범열

안녕하십니까.

서울강서로타리클럽 제47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서영 김범열입니다.

 

오늘 공사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바쁜 시간을 내시어 축하의 마음으로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내빈 및 내방 로타리안 여러분! 그리고 저에게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우리 강서로타리클럽 회원과 배우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로타리 클럽은 우리가 사는 지역 사회의 봉사 정신과 연대를 통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봉사 단체입니다. 이러한 로타리 클럽 봉사단체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역대 회장님들과 회원님들께서 쌓아온 강서로타리클럽의 명성에 행여 누를 끼치지 않을까 매우 걱정스럽고, 그래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회기에는 회원증강 목표를 원대히 가지려 하며 회원 100명에 도전하겠습니다.

, 회원증강 못지 않게 중요한 회원유지에 노력하겠습니다.

로타리주회를 재미있고 유익하게 준비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봉사를 통해 많은 회원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회장 혼자서는 이룰 수 없으며 전 회원님들이 함께 도와주셔야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46대 회장을 맡아 우리 강서로타리클럽을 훌륭하게 이끌어 오시다가 오늘 저에게 그 임무를 넘겨주신 우솔 정재철 회장님과 영림 최진휘 총무님 및 46대 이사님들의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금까지 자리를 함께 해주신 내빈 및 내방 로타리안 여러분과 서울강서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의 사업과 가정에 영광과 축복이 함께 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ITE MAP